볼보자동차, 볼보 EX30 팝업 스토어 ‘언박스 유어 EX30’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프리미엄 순수 전기 SUV ‘볼보 EX30’의 국내 공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언박스 유어 EX30’을 12월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운영한다.
‘볼보 EX30’은 11월 28일 국내 최초 공개 이후 이틀 만에 사전예약 1,000대를 달성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볼보 EX30’은 전기화 미래를 향한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알리는 순수 전기 SUV이며, 디자인과 인테리어, 안전 기술과 편의 사양 등 모든 분야에서 혁신을 담은 모델이다.
또한, 볼보자동차 전기차가 나가고자 하는 새로운 패밀리 룩과 함께 새로운 친환경 소재와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된 인테리어, 볼보의 96년 안전 헤리티지를 담은 최첨단 안전 기술, 전기차에 특화된 차세대 커넥티비티 등 볼보가 기대하는 모든 것이 담겼다.
EX30은 이전 모델들과는 다른 새로운 고객 수요를 겨냥한 모델인 만큼 이번에 진행되는 ‘언박스 유어 EX30’은 EX30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컨셉추얼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리셉션 공간인 ‘EX30 서프라이즈 가든’에는 EX30에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을 형상화한 구조물과 함께 EX30 실제 차량이 전시되어 포토제닉한 매력을 선사한다.
프로그램 체험존인 ‘Small Funny Land’에서는 아트웍 엽서, 스티커, 핀 버튼 만들기 및 드로잉 체험 등을 통해 EX30의 굿즈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EX30 언박싱존인 ‘Unbox the Surprise Box’에서는 EX30 실제 차량을 비롯해 스웨덴 본사에서 온 EX30 인테리어 속 친환경 소재를 전시한 공간, AR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돼 EX30의 다양하고 놀라운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포토 키링 부스에서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나만의 EX30 포토키링도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입장 시 지급받은 아이디 카드를 이용해 EX30 차량 곳곳에 숨겨진 서프라이즈 박스 찾기, EX30 속 혁신적인 소재에 대한 퀴즈 이벤트, AR 핸들 체험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키링을 모으면 스페셜 리워드가 들어있는 ‘서프라이즈 박스’를 열 수 있다.
‘서프라이즈 박스’에는 볼보 라이프 스타일 굿즈, 피치스 제품, 피치스 도원 크림샵과 협업해 선보이는 볼보 시그니처 음료 EX30 팝핑 밀크와 디저트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윤모 대표는 “볼보 EX30은 사람들의 삶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놀라운 아이디어로 가득한 순수 전기 SUV다”며, “새로운 세대를 위한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언박스 유어 EX30’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관람객 대상으로는 1일 100명 선착순에 한해 ‘볼보자동차 2024년 캘린더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