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수상자 전원 신차 구매 할인 특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대내외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차량과 함께한 고객의 삶에 얽힌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은 ‘타타대우와 함께한 감동적인 사연’을 주제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타대우상용차 차주와 가족은 물론, 타타대우 차량과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1995년부터 시작된 타타대우상용차의 역사 동안 고객이 겪은 희로애락과 타타대우와 함께 해 온 삶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양식을 확인하고, A4용지 5매 내외의 수기 또는 2분 이내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2월 17일부터 3월 19일 자정까지이며,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우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심사를 통해 대상 1편 상금 1,000만원, 우수상 2편 상금 각 300만원, 장려상 2편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입선 10편에는 10만원 상당의 차량 부착용 ‘인생트럭’ 크롬 레터링 장식을 증정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향후 타타대우상용차 신차 구매 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특히, 대상과 우수상 수상 고객에게는 해당 사연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증정하며, 수상 결과는 3월 25일 홈페이지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김방신 사장은 “그동안 타타대우상용차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수기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타타대우상용차와 함께한 고객들의 뜻깊은 사연들을 귀 담아 듣고,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타타대우상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