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새해맞이 신축년 3가지 스페셜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겨울철 수요가 높은 부품에 대한 신축년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비롯해 정비수요가 높은 주요 부품에 대해 상반기 동안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는 특별 캠페인,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3종이다.
먼저 올해 2월까지 진행되는 신축년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주요 겨울철 부품을 대상으로 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품목은 주요 기능성, 사고성 부품 등 8개 항목 754개 부품이다.
두 번째는 2019년 하반기부터 시행된 특별 부품 가격 인하를 연이어 시행한다. 정비 수요가 높은 주요 부품을 기존가 대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품목은 엔진 관련 및 주요 기능성 부품 총 4개 항목, 29개 부품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고객의 요청을 수렴해 브레이크 라이닝, 람다센서, 에어컨 컴프레션 등 주요 부품 80여개의 가격을 꾸준히 인하해왔다.
마지막으로 연중 상시로 유로 3 ~ 유로 6D 차량에 대해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를 운영한다.
기존 ‘순정 엔진오일 부품 교환 패키지’에 ‘밸브 조정, 공임비’까지 하나로 묶은 올인원 형태의 패키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에 이르는 할인을 제공한다.
3가지 스페셜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동시에 적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2년 품질 보증을 갖춘 MAN의 순정 부품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총 소유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막스 버거 사장은 “고객 분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새해맞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고 차량 총 소유비용도 절감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