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2021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액세서리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지원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의 큰 호응 속에 매년 실시되고 있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및 여름 필수 점검 등 총 20개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이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총 229개 고수요 부품류를 엄선,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써모스탯, 워터펌프 냉매 리저버, 냉매 컴프레서, 냉매라인, 라디에이터, 콘뎅서 등 여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 20종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드럼, 와이퍼 플레이드, V벨트, 에어 벨로우즈, 스타트 배터리, 알터네이터 등 소모성 부품 41종에 대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지관리, 사고수리 부품 및 액세서리 등 168종에 대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이 필요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더욱 실속 있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각 서비스센터에 ‘2021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전담 안내 직원을 지정해 운영한다.

조규상 대표는 “2021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이 보다 더 경제적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름철 운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는 한편, 종전 보다 할인 폭을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