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장성윤 상무 선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장성윤 상무(만 46세)를 선임했다.
장성윤 상무는 20여 년 동안 수입 상용과 승용 분야에서 신모델 상품 기획, 인증, 서비스 상품 기획, 고객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조규상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서비스는 단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며 성공을 향한 고객의 여정에 동행하며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장성윤 상무가 그동안 수입 상용·승용 분야에서 쌓은 오랜 현장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 강화 및 고객 만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975년 3월생인 장성윤 상무는 2002년 국민대학교 기계공학부(자동차 공학 전공)를 졸업했으며, 2005년 국민대학교 산업기술대학원에서 자동차 공학 석사를 취득했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는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상용&승용 신모델 상품 기획과 인증 업무를 담당했으며, 2008년부터 2018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로 6 모델 등 국내 출시 신모델의 상품 기획·인증을 담당했다.
특히, 다임러 트럭 코리아만의 국내 특장사 기술 교류 및 지원 프로그램인 ‘바디빌더 테크투어’를 개발하고 진행해 특장 업체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8년부터 최근까지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서비스 운영·기획 팀장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 상품 기획과 운영을 총괄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