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이베코, 강원·충북·경북 지역 순회 정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강원·충북·경북 지역을 순회하며 적재중량 15톤 대형 덤프트럭 모델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베코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산지 공사장과 건설현장 등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세 지역 내 주요 거점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수입 덤프트럭 차종 중 유일하게 15톤의 적재중량을 제공하는 건설용 덤프트럭 ‘T-웨이’와 ‘트래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11월 23일 문경·충주를 시작으로 24일 양구·인제·춘천, 25일 횡성·평창 지역 내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냉각수 및 엔진오일 보충과 요소수, 실내 항균 필터, 전구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이베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차량을 점검하며, 기술 담당자가 이베코 덤프트럭 모델의 특징과 효율적인 운전법을 주제로 차량 주행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적의 운행조건을 유지하기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와 낮은 총소유비용(TCO)의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운행 장소가 제한적이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베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