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FH 모델 출시 30주년 기념 부품 할인 캠페인 진행… 최대 6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FH 모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부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자동차 점검 부담을 덜고,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마련됐으며, 10월 2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의 31개의 볼보트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볼보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일, 필터, 엔진, 미션, 바디, 스프링, 스티어링, 브레이크 및 전장부품과 소모성 부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일&필터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엔진오일, 오일필터, 연료필터, 수분필터, 바이패스, 에어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요소수 필터에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중·대형 트럭에 장착되는 DPF(배기가스 후처리 장치) 키트는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엔진, 미션, 바디, 스프링, 브레이크와 소모성 부품 등 120여 가지 이상의 주요 부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소모성 부품의 경우 패키지 구성품을 구매 후 볼보트럭 사업소에서 장착하는 경우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볼보트럭 사업소에서는 오일&필터류에 한해 할인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 당첨자 LG 스텐바이미 GO를(10명),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갤럭시 워치(5명)와 갤럭시 탭(5명)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추첨결과는 캠페인 종료 후 참가 고객에게 별도로 통보된다.
박강석 사장은 “안전, 품질, 환경에 대한 배려라는 그룹의 가치가 담겨 탄생한 볼보트럭을 대표하는 FH 모델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며, “국내에서도 높은 성능과 주행 안정성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기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번 할인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볼보트럭코리아는 훌륭한 제품은 물론 체계적이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업수익성 향상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보트럭 공인 정비소에서 볼보 순정 부품을 구매 및 장착하는 경우 2년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