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2024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만트럭의 고품질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4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 동안 MAN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향 후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순정 엔진 오일 5리터 한통을 수령할 수 있는 무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024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은 만트럭이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 및 쾌적한 자동차 관리, 합리적인 가격에 순정 부품 제공을 통한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위해 마련했으며,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2개월 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실시해 할인 품목을 선정했다. 이를 통해 브레이크 관련 부품, 전장, 섀시 관련 부품, 에어 컨디셔너, 히터 부품 등 많은 수요가 있는 10종 122개 부품을 선정했으며, 해당 품목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AN 순정 부품‘은 엄격한 성능 시험을 통해 정밀하게 설계돼 높은 품질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만트럭에 최적화된 부품이다.
특히, 만트럭은 MAN 순정 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고객 부담 완화를 위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키릴 아게예프 부사장은 “한국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만트럭이 준비한 특별 부품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고객들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