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제품 특장점 숏폼 영상으로 소개하는 이색 행사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가 제품의 특장점을 숏폼 영상으로 다양하게 소개하는 이색 행사 ‘Show Your MAN’을 개최했다.
만트럭의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다양한 아이디어가 오가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만트럭 임직원부터 서비스센터 테크니션, 판매 대리점 직원까지 총 13명이 참가해 활발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3개의 영상이 제작됐으며, 만들어진 영상은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국내 유명 영화를 패러디한 영상부터 트럭의 비상등과 문 여닫는 소리 등을 삽입한 ASMR(소리로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 영상 등이 제작됐으며, 일부 영상은 업로드 2주 만에 조회수 약 10만을 달성했다.
만트럭은 7월 10일 정오까지 가장 많은 조회수를 달성한 판매 대리점 직원 2명과 만트럭 임직원 1명을 대상으로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2024 IAA 상용차 모터쇼’의 참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며, “만트럭은 앞으로도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디지털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how Your MAN’ 행사를 통해 제작된 영상은 만트럭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mantruckbu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