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2024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류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7일까지 ‘2024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난 봄철 운행으로 황사와 미세먼지 등 극심한 피로가 누적된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고, 여름철 폭염과 장마를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 원활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매년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서비스 캠페인은 8월 중순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필수 정비 부품 할인과 더불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올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과 더불어 장마나 태풍 같은 기상변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대비해 일반 차량에 비해 장거리 주행이 많은 우리 고객들이 최적의 조건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다임러 트럭 코리아만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전원에게 총 325종 부품류 약 2500여 개의 부품에 대해 여름 시즌 3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필터류(DPF 제외), 써모스탯, 콘덴서 및 라디에이터, 워터펌프, 블로워, 냉가수 등 여름철 필수 부품에 대해서는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알터네이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디스크 및 브레이크 드럼, V-벨트, 에어 벨로우즈 등 소모성 부품에 대해서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윈도우 디플렉터(악트로스 유로 6, 아록스 용), 스테인리스 휠 너트 캡 및 리어 액슬 허브 캡 등 테크니컬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고객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은 조기소진 가능)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