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 고객 접점 확대 & 소통 강화 위해 안성 영업지점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은 9월 3일 고객 접점 확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안성 영업지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베코코리아는 6월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한 바 있다. 이후 정비뿐 아니라, 신차 관련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영업지점을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고객 접점으로서 안성 영업지점은 기존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비롯해 신규 고객유치를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베코 안성 영업지점은 안성과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청남북도 북쪽 지역을 아우르는 중간 지점에 위치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고속도로가 지나는 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영업지점 내 고객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과 고객맞춤형 금융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센터에서 점검과 정비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4년 9월 기준, 전국 11개 영업지점 및 17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베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