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사의 지속가능성 및 고객 지원에 대한 의지의 일환이며, 노후 경유 트럭을 조기 폐차하고 이베코 트럭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재정적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베코코리아는 대기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정부의 노력에 기여하고 더욱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차량으로 전환하는 고객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

대상은 정부의 조기 폐차 보조금 지원 기준인 배출가스 4-5등급(유로 4 혹은 그 이전 모델)에 해당하는 대형 트랙터 및 대형 카고 트럭 모델이다.

정부 보조금 지원 대상 여부는 ‘자동차 배출가스 종합 전산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기존 보유 노후 경유 트럭의 브랜드와 상관없이 대차 지원금과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 솔루션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특별한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정부 보조금과는 별도로 제공되는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은 추가적인 재정 및 서비스 지원을 받게 된다. 필요에 따라 고객은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조합 또는 대차 지원금 전액을 선택할 수 있다.

대형 트랙터 이베코 S-WAY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5년 동력전달계통 보증(5년 또는 65만km)과 5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제공 받게 된다.

특히, 570마력(6×2) 모델은 최대 2,400만원 상당, 460마력(6×2) 모델은 최애 2,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대형 카고 이베코 X-WAY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5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570마력(10×4, 8×4) 모델은 최대 1,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되며, 510마력(6×4) 모델은 최대 1,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한 환경을 위한 정부의 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고객들에게 진보되고 효율적인 이베코 트럭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베코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보다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높은 사업을 운영할 있도록 돕는 종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은 한정 재고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이베코그룹코리아 유한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