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슨 코리아, ‘2020 웨이크업 투어 위크’ 개최… 기간제 투어 방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2020 웨이크업 투어 위크’를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동시 개최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매년 2월이면 ‘겨우내 잠들었던 모터사이클을 깨운다’라는 취지의 웨이크업 투어(WAKE-UP TOUR)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한날한시에 라이더들이 군집하는 방식이 아닌 기간제 투어라는 새로운 형태로 진행된다.
‘웨이크업 투어 위크’ 기간 동안 모터사이클을 타고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방문하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2020 웨이크업 투어 기념 핀(PIN)을 받을 수 있으며, 투어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취급하는 모든 의류 및 액세서리, 부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주중 30%, 주말 25%)이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제작되는 기념 핀은 추후 매년 웨이크업 투어 기념품으로 지속적으로 제작 및 배포될 예정으로, 패치와 배지 등을 수집해온 라이더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이크업 투어 위크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투어 기간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할리했어오늘도 #웨이크업투어 이상 두 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투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나, 오닉스 가방, 라이딩벨,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2020 웨이크업 투어 위크’는 지난 2월 10일 새롭게 시작을 알린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과 2월 19일부터 서비스가 게시되는 할리데이비슨 창원점(3월 9일 그랜드 오픈 예정)도 함께해 해당 지역으로 투어를 계획 중인 라이더들에게 또 하나의 거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