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테스트 라이드’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시승 이벤트 ‘할리데이비슨 테스트 라이드’를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을 선보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할리데이비슨에 관심을 가지고 경험하길 바라는 목적으로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한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거래 서비스와 멤버십을 결합한 플랫폼으로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륜차의 특성상 신한플러스 고객이면서 2종 소형 면허 소지자에 한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 쏠(SOL), 페이판(PayFAN), 신한알파, 스마트창구에 접속 후 신한플러스 이벤트+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접수 고객은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시승 및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 이벤트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종류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이다. 경품 이벤트 응모자 중 총 7명을 선정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재킷 2종과 백팩, 정품 의류 등으로 구성된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시승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반다나(두건)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해당 기간 내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50만원 추가 제공이다. 이는 브랜드 자체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을 덜고, 혜택은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는 금융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 협업을 통해서는 구매를 넘어 경험의 확장이라는 키워드로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할리데이비슨을 만나볼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