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최대 700만원 혜택 품은 12월 프로모션 진행… ‘윈터 스토리지’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의 주요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페셜 및 스탠다드,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로드킹 및 로드킹 스페셜, 팻밥 114를 비롯한 21년식 크루저 라인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페셜과 스탠다드 2종이다. 완전 새롭게 설계된 레볼루션 맥스 1250 엔진을 탑재한 팬 아메리카는 온·오프로드 모두 놀라운 성능을 제공하는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모델이다.

스페셜과 스탠다드 구매 시 개별 소비세 인하와 함께 약 46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정품 탑 박스 및 새들 박스로 구성된 투어 패키지, 그리고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이 공통 제공된다.

또한, 스탠다드 모델 구매 시에는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적립금) 200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1년식 크루저 및 투어링, CVO 전 모델 구매 시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과 함께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공통 제공되며, 투어링 라인업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구매 시에는 차량가 200만원 할인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월 공식 출시된 스포스터 S는 개별 소비세 인하 및 100만원 상당의 가죽 재킷 구매 지원금이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에게 재충전의 시기로 불리는 매년 12월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모터사이클 관리 프로그램인 ‘윈터 스토리지’를 실시한다.

윈터 스토리지(Winter Storage)는 겨울철 모터사이클 보관 및 정기적인 배터리 관리, 입출고 시 스팀 세차, 기본 점검, 차량 픽업(50km 이내 무상) 등의 혜택을 담은 공식 프로그램이다.

운영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2년 3월 1일까지이며, 운영 지점은 한남점과 광주점을 제외한 전국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이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