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할리데이비슨, MZ세대 겨냥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인천’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8월 6일 인천 파이다이스 시티에서 힙합, EDM 음악을 중심으로 구성된 무대와 물을 사용한 대규모 퍼포먼스를 통원하는 국내 음악 페스티벌인 ‘워터밤 인천’에 참가했다.
MZ세대를 겨냥한 음악 페스티벌인 ‘워터밤 인천’ 행사장에는 워터밤의 메인 스폰서를 비롯한 다수의 업체가 홍보부스로 참여했으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날 행사장 입구에 특설 홍보 부스를 마련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현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는 참여자가 해시태그 #할리했어오늘도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의류를 지급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을 비롯해 타투스티커 체험,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보디 페인팅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물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워터밤 행사에 걸맞은 ‘할리데이비슨 워터건 스트랩’은 페스티벌에 참가한 많은 참가자에게 높은 관심을 얻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이 새롭게 출시한 나잇스터가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방문객들은 피넛탱크 형태의 연료탱크와 기존 스포스터 라인을 계승하는 아웃라인에 호기심을 드러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