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국제 이벤트 ‘2023 프리덤 챌린지’ 개최… 아시아 국가 10곳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이 자사 라이더를 위한 국제 이벤트 ‘프리덤 챌린지’를 개최한다.

‘프리덤 챌린지(Freedom Challenge)’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더 많이, 더 멀리 라이딩할 수 있도록 주행 거리를 기록하는 이벤트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가 주관하는 ‘프리덤 챌린지’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국가 10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국에 거주 중인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역시 이번 프리덤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프리덤 챌린지’는 2023년 10월 16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에 방문해 접수할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시 적산 거리를 확인하고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2023년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가장 긴 거리를 주행한 라이더에게 상품이 주어진다.

시상은 한국 지역 1등과 아시아 통합 1등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한국 지역 1등에겐 ‘Ride to Rayong’ 티켓(할리데이비슨 태국 제조공장 견학 티켓)과 할리데이비슨 의류 바우처 500$가 제공된다.

또한, 아시아 통합 1등에게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에서 진행하는 ‘2024 홈커밍 페스티벌(Homecoming Festival)’ 왕복 비행기 티켓이 추가로 주어져 참가자의 의욕에 불을 지폈다.

참가국 중 한국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맞아 증가하는 장거리 투어러를 위해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 지점에 방문할 경우 현재 무상으로 진행 중인 점검과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덤 챌린지에 참여 중인 한 라이더는 “매일, 평소보다 얼마나 더 멀리 갈지,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있다”며, “장거리 라이딩을 자주 떠날 수 있는 기회라 이름 그대로 자유로움을 느낀다”고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프리덤 챌린지를 기획한 사지브 라자세카란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신흥 시장 및 인도 지역 이사는 “프리덤 챌린지의 취지는 라이딩에 열정을 가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모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신규 라이더와 할리데이비슨 문화에 익숙한 라이더가 전국 어디에서든 만나 즐거움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이벤트 기획 취지를 밝혔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