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11월 종합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한 달간 종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의류와 부품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과 상담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준비할 수 있는 모든 프로모션이 집대성했다.
120주년 기념 의류는 1+1 혜택이 진행 중이다. 그 외 의류는 최대 67%, 액세서리는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에 진행한 모터사이클 할인도 계속 진행 중이다. 최대 1,400만원 할인했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연장된다. 뿐만 아니라 11월 출고 고객 한정, 평생 엔진오일 무상제공 프로모션이 추가로 진행 중이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스트리트 글라이드와 로드 글라이드 시리즈는 지인과 함께 구매 시 각각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아직 출고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11월 한 달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 방문 후 상담 시 모바일 주유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할 시 할리데이비슨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11월 프로모션 중 일부 상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능할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