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모터사이클 비즈니스 확장 위한 공식 파트너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두카티 코리아(대표이사 김은석)가 모터사이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공식 파트너를 모집한다.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두카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며, 올해 새로 오픈한 송도점 및 인천 서비스센터, 남부산점에 이어 경기 남부 거점의 파트너를 선정해 본격적인 비즈니스 확대에 나선다.
두카티 코리아의 신규 파트너는 두카티 모터 홀딩스(DMH)의 글로벌 기준에 맞는 모터사이클, 파츠, 어패럴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매년 두카티 코리아를 중심으로 전국 두카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트랙데이, 어드벤처 랠리와 같은 이벤트도 함께 한다.
특히, 경기 남부는 기존 두카티 고객층이 두터운 지역으로, 앞서 말한 고객 이벤트는 물론,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도 기대된다.
또한, 두카티 코리아의 공식 파트너는 두카티 코리아로부터 모터사이클, 파츠&어패럴 영업, 기술,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신규 파트너는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 중인 두카티 모터사이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확보하게 된다.
김은석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며, “두카티는 그 어떤 브랜드보다 기술적으로 완성된 모터사이클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는 MotoGP와 같은 국제적인 레이스 대회에서도 2년연속 제조사 부문 우승이라는 성과로 증명됐다”고 말했다.
이어 “두카티 코리아 역시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며, “두카티 코리아와 함께 한다면, 초기 영업 안정화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카티 코리아 파트너사에 대한 문의는 두카티 코리아 마케팅팀(070-7461-1190,1195)으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두카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