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두카티, 100여명의 두카티스티와 함께 한 ‘2024년 2차 트랙데이’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두카티 코리아는 6월 7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100여명의 두카티스티와 함께 2024년 2차 트랙데이를 개최했다.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는 두카티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두카티 모터사이클의 성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모터사이클 브랜드 트랙행사 중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는 단순히 트랙을 경험하는 즐거움을 주는 것이 아닌, 트랙 라이딩에 대한 접근성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일례로, 참가 고객에게 수트, 글러브, 보호대 등의 트랙 필수 장비에 대해 25%의 할인을 제공하며, 두카티 퍼포먼스 정품 액세서리 및 두카티 순정 부품에 대해서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카티 코리아는 이번 트랙데이에서도 참가 고객에게 개인 폰더를 지급, 자신의 랩타임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하여 한층 더 만족스러운 트랙 경험을 제공했다.

이에 두카티 오너 및 미디어까지 100여 명의 참가자는 자신의 랩타임을 측정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김은석 대표는 “최근 MotoGP에서의 활약만 보아도 알 수 있듯 두카티는 언제나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모터사이클이다”며, “두카티 코리아의 고객분들도 안전하게 두카티의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매년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를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두카티 코리아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타 브랜드에서 느낄 수 없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 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4년에는 5월 11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1차 트랙데이가 진행됐으며, KIC에서는 이번 2차 트랙데이에 이어 9월 27일 3차 트랙데이가 진행된다.

사진제공=두카티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