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더스, 프랑스 명품 오일 야코와 손잡다!
알앤더스 레이싱팀(감독 전난희)이 프랑스 명품 오일 야코와 손잡고 올 시즌 우승 사냥에 나선다.
지난 12일 알앤더스(R&Ders)는 프랑스 윤활유 전문기업 야코(YACCO)의 한국총판 카넷코리아(대표 윤환)와 공식 후원을 위한 상호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넷코리아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과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을 준비 중인 알앤더스 레이싱팀에 야코 레이싱 전용 엔진오일 및 트랜스미션오일을 지원한다.
카넷코리아 윤환 대표는 “올 시즌 국내 프로 무대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알앤더스에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악의 조건에서도 엔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생산된 야코 오일의 기술력과 알앤더스가 만나 최고의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앤더스 장윤식 대표는 “팀 후원을 결정한 윤환 대표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2016시즌 야코 오일과 함께 모터스포츠의 팬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알앤더스는 SBS에 방영된 레이싱 오디션 프로그램 ‘더 랠리스트’ 톱4에 오른 오한솔, 박규승 드라이버 외 조훈현과 김효겸를 영입해 오는 17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되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개막전에 출전한다.
글/고카넷 뉴스 팀(physcis@gocarnet.co.kr)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