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TCR 코리아’ 연말 시상식 오는 12월 5일 서울극장 개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2018년 국내 모터스포츠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TCR 코리아 투어링카 시리즈(이하 TCR 코리아)’의 연말 시상식이 오는 12월 5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극장에서 열린다.
‘Closing Round’로 명명된 TCR 코리아 연말 시상식에는 팀과 드라이버를 비롯해 후원사, 미디어 및 관계자가 참가하며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연말 시상식에서는 TCR 코리아 초대 챔피언과 올해의 팀, 그리고 올해의 차량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끝까지 초대 챔피언의 향방을 알 수 없었던 드라이버 부문과 꾸준하게 포인트를 획득하며 독주를 이어간 올해의 팀 부문, 치열한 경쟁을 뿌리치고 올해의 모델로 선정된 차량이 수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또한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만든 팀과 드라이버를 위한 특별상 시상도 이어진다.
시상식에 이어 TCR 코리아 프로모터 KMB 전홍식 대표가 2019년 TCR 코리아 공식 일정을 발표하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시리즈 비전 소개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접근성이 좋은 서울극장에서 시상식이 열리게 되어 평소에 보기 힘든 TCR 차량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시상식 당일 13시부터 올해의 차량으로 선정된 현대 i30 N TCR과 2,3위 드라이버를 배출한 폭스바겐 골프 GTI TCR이 극장 광장에 전시되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CR 코리아는 연말 시상식을 끝으로 2018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게 되며, 2019년 5월 영암에서의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다시 레이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TCR 코리아 대회 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