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한정판 시즌 티켓 출시… “특별한 혜택도 받고! 슈퍼레이스 직관 가자!”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가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CJ 슈퍼레이스)’ 시즌 티켓을 출시하고, 100매 한정 판매에 돌입했다.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CJ 슈퍼레이스 시즌 티켓은 성인을 위한 일반권과 12세 이하 아동을 위한 어린이권으로 구분해 출시됐다.
특히, 시즌 전 경기를 개별 구매해 관람할 경우와 비교해 절반 수준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시즌 전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시즌 티켓 판매가격은 일반권 8만원, 어린이권 4만원이며, 시즌 티켓을 구매할 경우 경기장 입장뿐 아니라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시즌 티켓 소지자는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레이스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MD숍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특히, 시즌 티켓을 소지자가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인의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최대 4매)도 가질 수 있다.
시즌 티켓은 올 시즌 치르게 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00번째 경기를 기념해 100매 한정으로 출시되며, 그만큼 특별한 의미의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시즌 티켓은 20일부터 YES24(http://ticket.yes24.com/Perf/36512)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후 오는 4월 25일과 2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