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네 레이싱,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크럼플러와 공식 의류 스폰서십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오네 레이싱(감독 장준수)이 프리미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크럼플러(대표 김동민)’와 공식 의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1995년 호주에서 가방 브랜드로 시작한 크럼플러(CRUMPLER)는 2022년 한국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정식 론칭했다.
크럼플러는 ‘에너지, 창의성, 도전 정신으로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며,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하고 만들어가는 모든 이를 응원한다’를 모토(Motto)로 삼고 있다.
김동민 대표는 “오네 레이싱의 에너제틱 한 주행과 늘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이 크럼플러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해 스폰서십을 결정했다”며, “향후 크럼플러가 가진 개척 정신에 기반해 삶을 개척하고 이끌어가는 리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네 레이싱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크럼플러와 공식 어패럴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유니폼 지원뿐만 아니라 오네 레이싱의 로고를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생산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네 레이싱은 4월 2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과 GT4 2개 클래스에 출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네 레이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