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모터테인먼트, ‘라이딩 하우스’와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그릿모터테인먼트(대표 이창우)가 ‘코리아 트로페오’를 주관하는 ‘라이딩 하우스(대표 조성태)’와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그릿모터테인먼트와 라이딩 하우스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융합을 통해 올바른 모터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서킷에서 진행되는 트랙 데이는 물론, 레이싱 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공동 개최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선수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모터스포츠 팬들에게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성태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트랙에서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문화가 제대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이창우 대표는 “라이딩 하우스와 함께 이전에는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두 바퀴와 네 바퀴가 가진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사진제공=그릿모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