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실

[기록지]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 2차 오피셜 테스트 /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고카넷]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차 오피셜 테스트가 7월 3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1랩=4.346km)에서 진행됐다.

2차 오피셜 테스트는 대회 운영 클래스 중 최상위 종목인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참가팀과 드라이버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5개 팀 13명의 드라이버가 참가해 테스트 주행을 진행했다.

올 시즌 3대를 출전시키고 있는 AMC 모터스포츠는 레이싱 타이어 수급 문제로 인해 테스트 주행에 참가하지 못했으며, 브랜뉴 레이싱의 고세준은 경주차 문제로 인해 테스트 주행 참가를 포기했다.

2차 오피셜 테스트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각 2개 세션씩 총 4개 세션에 걸쳐 진행됐으며, 시즌 하반기 경기에 들어가기에 앞서 전반적인 점검을 목적으로 테스트 주행이 이뤄졌다.

한편, 이번 테스트 주행에 참가한 브랜뉴 레이싱의 박석찬은 메디컬 테스트도 모두 완료했으나, 경주차 트러블에 발목이 잡히며 주행을 하지 못하고 그대로 테스트 주행을 마무리해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기록지 다운로드 링크 :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 2차 오피셜 테스트

사진 =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오피셜 포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