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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현대차, 상품성 강화한 연식 변경 모델 ‘2025 아반떼’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는 6월 20일 상품성을 강화한 연식 변경 모델 ‘2025 아반떼’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2025 아반떼’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클러스터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고객 선호 사양을 중하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2025 아반떼’의 스티어링 휠 좌측에 위치한 ‘클러스터 사이드 패널’에 자석을 활용한 용품 장착이 가능하도록 상품성을 개선했다.

특히, 다용도 수납함, 카드 멀티 홀더 등 패널에 부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용품도 출시될 예정이며, 고객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트림에 전자식 룸미러(ECM)를 기본 적용하고, 모던 트림에 하이패스,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2열 에어벤트를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실내 소화기 장착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한 상품성 개선도 함께 이루어졌으며, 신규 외장 색상으로 코나에 앞서 적용돼 인기를 끈 ‘미라지 그린’을 도입했다.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인 ‘2025 아반떼’의 국내 판매 가격은 가솔린 1.6 모델 1,994만원 ~ 2,699만원, N 라인 가솔린 1.6 모델 2,446만원 ~ 2,788만원이다.

LPi 모델 판매 가격은 2,134만 원 ~ 2,826만 원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세제혜택 반영 기준으로 2,485만원 ~ 3,092만원이다.

특히, N 라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2,851만원 ~ 3,161만원이며, N 가솔린 2.0 터보 모델은 3,360만원이다.

현대차는 ‘2025 아반떼’가 지닌 독창적인 이미지를 소구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가전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트렌디 가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현대차는 ‘2025 아반떼’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84명을 추첨해 LG 홈브루(1명), LG 시네빔(3명), LG 와인셀러(30명), LG 틔운 미니 + 씨앗 키트(50명) 등 이색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5 아반떼’를 새롭게 계약하거나 계약 전환을 완료한 고객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8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25 아반떼는 클러스터 공간의 활용성을 개선하고 신규 외장 색상을 도입하는 등 고객 선호 사양을 확대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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