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이마트 콜라보 대규모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게이밍 마우스 득템 찬스!
[고카넷]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오는 2일부터 전국 이마트 140개 전 매장에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이마트 창립 행사 주간에 맞춰, 로지텍과 이마트가 특별히 대규모로 마련했다.
지난 6월에도 로지텍과 이마트의 협업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당시에도 전 세계 PC 및 게이밍 주변기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로지텍과 유통을 선도하는 1등 할인점 이마트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마트 전 매장에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럭키박스가 1만9900원에 판매되며, 로지텍의 인기 제품 6종(G102IC, G304, G703 HERO, G502 LIGHTSPEED, G PRO WL, G903 HERO)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G903 HERO 모델의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0배 상당에 해당하는 상품을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럭키박스 이외에 추가 이벤트로 상품 구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박스 구입 후 로지텍 페이스북에 인증 사진과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게임을 즐기고, 게이밍 기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구입하는 행위 자체에도 게임과 같은 즐거움을 주고자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실속 있는 국민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마트에서 로지텍의 최상위 게이밍 마우스를 획득하는 행운의 찬스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