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자연의 색 담은 슬림 무선 마우스 ‘페블 M350’ 2종 출시… 이마트 에이스토어 단독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5일 슬림 무선 마우스 ‘페블 M350’의 신규 색상 2종을 출시, 이마트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일환으로 전국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이번에 출시된 ‘페블 M350’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적용한 색상이 가장 큰 특징으로 나뭇잎을 닮은 ‘유칼립투스’와 수국을 연상케 하는 ‘페일블루’ 2종이다.

특히, 조약돌을 닮은 ‘페블 M350’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과 편안한 그립감은 신제품에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지텍의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가 탑재돼 거의 모든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블루투스나 2.4GHz USB 나노 수신기로 이중 연결이 가능하며, 아이패드 OS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활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로지텍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매장을 제외한 전국 이마트에서 기존 제품 가격에서 만 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신제품 구매 후 마이크로 사이트에 등록 시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50명에게 플랜테리어 DIY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윤재영 지사장은 “두 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된 ‘페블 M350’은 다양한 기기를 활용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출시 기념행사를 많은 소비자들이 적극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