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강력한 파워 갖춘 ‘20V MAX 브러쉬리스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는 9월 7일 기존 임팩트 렌치 라인업에 이어 ‘20V MAX 브러쉬리스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를 추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와 작업의 정교함을 더한 디월트의 다양한 임팩트 렌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디월트 임팩트 렌치 라인업에 추가된 ‘20V MAX 브러쉬리스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는 고성능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공압식 임팩트 렌치 성능을 능가하는 강력한 토크 힘을 갖춰 중장비 및 자동차 정비 등에 특화돼 최대 무부하 회전수 2300RPM의 속도로 최대토크(조임) 1355Nm과 최대토크(풀림) 1898N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또한, 각종 정비 작업에 사용되는 만큼 윤활유, 그리스 및 용제로부터 제품의 몸체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 덮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는 작업자의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자재 손상 방지를 위해 작동 모드를 조정할 수 있어 정교한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작업 중 볼트가 과도하게 조여지거나 풀리면서 발생하는 자재 손상이나 볼트 유출 방지를 위해 정밀 렌치 모드가 탑재됐으며, 작업자의 숙련도와 작업 환경에 따라 저속, 중속, 고속 총 3단의 임팩팅 모드를 제공해 파워 및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랜 작업 시간에도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우수한 무게 밸런스와 인체공학적 오버 몰드 그립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선사해 작업 중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어두운 곳에서도 LED 라이트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작업 환경에 제약이 없다.
올해 상반기 출시된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트 렌치 라인업’과 ‘20V MAX 브러쉬리스 미드토크 임팩트 렌치 1/2인치’ 역시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에도 우수한 토크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트 렌치 라인업’의 경우 휴대하기 좋은 약 1kg의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강점이다.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트 렌치’는 최대토크(조임) 338Nm, 최대토크(풀림) 542Nm의 성능을 갖춘 엔트리급 제품이자 컴팩트한 제품으로 신속하고 간편한 작업을 원할 경우 적합하다.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트 렌치 1/2인치’는 최대토크(조임) 406Nm, 최대토크(풀림) 610Nm의 성능과 더불어 4가지의 다양한 작업 모드가 지원되며, 보다 다양한 환경과 작업 성능을 필요로 하는 작업자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20V MAX 브러쉬리스 미드토크 임팩트 렌치 1/2인치’는 1.7kg의 적은 무게에도 향상된 임팩트 기술이 적용돼 최대토크(조임) 812Nm과 최대토크(풀림) 1084Nm의 훌륭한 퍼포먼스를 구현해 뛰어난 작업 효율을 선사한다.
홍성완 대표는 “실제 현장 전문 작업자들이 사용 목적에 따라 작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강력한 파워를 갖춘 제품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보다 완벽한 임팩트 렌치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현장 작업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월트 제품은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TOOLO)’ 및 오프라인 디월트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의 경우 ‘툴로’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중순 이후 오프라인 디월트 대리점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디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