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 해소 시켜 줄 RGB 조명 장착 게이밍 기어 3종 소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바깥에 나서기만 해도 땀이 흐르는 무더운 여름이 한창이다. 누구나 서늘한 여름밤을 꿈꾸지만, 기온이 치솟는 열대야는 많은 이들을 에어컨이 켜진 실내에 머물게 한다.

더운 날씨로 인해 치솟는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실내에서 즐기는 게임일 것이다. 이에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기만족, 실내 인테리어와 관련된 수요 또한 높아지며, 화려한 조명으로 ‘눈호강’을 하게 해 줄 게이밍 기어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화려한 조명은 게임 플레이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동시에 여름밤의 뜨거운 열기를 식히고 감성적인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RGB 조명은 게이밍 데스크테리어와 게이밍 테크놀로지의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게이밍 공간을 넘어 삶의 공간 전반에서 활용되며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고 있다.

지금부터 공간을 환하게 빛내고 감성적인 여름밤을 만들어 줄 RGB 조명이 장착된 게이밍 기어 세 가지를 소개한다.

RGB 조명을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는 검색만 해 보면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RGB 조명의 화려함은 갖추었는데 제품 자체의 성능이 부족한 경우가 있고, 성능 자체는 준수한데 RGB 조명이 취향에 맞지 않거나 단조로운 제품들이 많다.

만약,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RGB 조명 기술을 갖추었음에도 기본 성능 또한 뛰어난 무선 게이밍 키보드 제품을 찾고 있다면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G515 LIGHTSPEED TKL’이 정답이 될 것이다.

로지텍이 지난달 국내 시장에 출시한 최신 게이밍 무선 키보드 모델인 ‘G515 LIGHTSPEED TKL’은 뛰어난 RGB 조명 효과와 로지텍의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LIGHTSYNC 기술을 통해 다양한 프리셋으로 RGB 조명 설정이 가능하며, 각 키마다 RGB 조명을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독창적인 색상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각 게임에 맞는 최적의 조명 환경을 구성할 수 있어 게임 몰입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LIGHTSPEED 무선 연결 모드, 블루투스 무선 연결 모드, 유선 데이터 모드의 3가지 연결 선택지를 제공해 플레이 환경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1.3mm의 짧은 거리에서 작동하는 로우 프로파일 GL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뛰어난 타건감을 자랑하는 동시에 키캡 또한 더블샷 PBT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키보드의 RGB 조명만으로는 분위기를 바꾸기가 어렵다면, RGB 조명이 달린 게이밍 데스크도 함께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게이밍 데스크는 장시간 게임을 할 때 신체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이점이 있다.

또한, 데스크의 넉넉한 공간은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등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효율적인 환경을 만들어준다. 만약 더 편안하고 특별한 게이밍 데스크를 원한다면, 시크릿랩의 ‘MAGNUS Pro 스탠딩 메탈 데스크’를 고려해보자.

MAGNUS Pro 스탠딩 메탈 데스크는 혁신적인 케이블 관리 시스템과 마그네틱 에코시스템을 갖추어 깔끔한 책상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특허 출원 중인 통합형 전원 공급 장치는 데스크와 연결된 모든 장치에 단일 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하며, 듀얼 모터를 사용해 소음 없이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데스크는 1.5m 및 XL 사이즈로 제공되며, 다양한 마그네틱 악세사리(매그패드 데스크 매트, MAGRGB LED 스트립)로 개인화할 수 있다.

매그RGB LED 스트립은 나노리프 어플로 조명을 동기화하여 몰입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더욱 화려한 PC 시스템을 갖추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나며, 최근 PC 시스템을 화려하게 꾸미는 튜닝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와 함께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어항형 PC 케이스다.

전면에 강화유리나 아크릴 소재로 처리되어 내부가 훤히 보이는 어항 케이스는 냉각팬에 달린 RGB LED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케이스 안에 작은 피규어와 같은 오브제도 넣어 장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지금 보유하고 있는 PC 케이스가 싫증 나 새로운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다크플래쉬에서 출시한 ‘DS900M RGB’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DS900M RGB은 전면과 좌측면이 강화유리로 구성되어 RGB LED의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보여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 장착된 후면 C7M RGB 팬 1개와 측면 C7RS RGB 팬 2개, 총 3개의 120mm 쿨링 팬은 LED ON/OFF와 고정 RPM 변경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연출 옵션을 제공한다.

이 RGB 팬들은 케이스 내부를 화려하게 비춰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이며, 상단에 최대 360mm 수냉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냉각 성능을 극대화한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비해 수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