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국내 출시 앞 둔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196’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가 초간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는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196’의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월 31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로지텍의 새로운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196’은 수신기 및 포트 없이 안정적인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단 몇 초 만에 빠른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최대 10미터 범위 내에서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장소에 제약받지 않고 자유로운 업무 스타일을 지닌 사용자의 데일리 마우스로 제격이다.

M196은 다양한 곳에서 정확하고 부드러운 커서 제어를 지원하는 고급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사용자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그래파이트, 로즈, 오프화이트 총 3가지 다양한 컬러 구성과 모던함을 갖춘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A 배터리 한 개로 최대 12개월간 사용 가능한 높은 배터리 지속력을 자랑하며,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오토 슬립(Auto-sleep) 기능이 적용되어 효율적인 전원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왼손 및 오른손 사용자 모두를 고려한 양손잡이용 설계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마우스 선택지를 제공한다.

M196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설계로 탄탄한 내구성을 지녔다. 그래파이트 색상은 전체 부품의 67%, 로즈와 오프화이트 색상은 부품의 66%가 재활용 플라스틱이 활용됐으며, 탄소 중립 인증 획득은 물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탄소 영향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설계를 위해 노력하는 로지텍의 면모도 엿볼 수 있다.

조정훈 지사장은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기기 연결은 다양한 업무 스타일이 존재하는 요즘 시대에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이다”며, “이번 M196은 이러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유연한 업무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