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F1 현장 체험 기회 선사

[고카넷=남태화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가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참가할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Infiniti Engineering Academy)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만의 독특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교육과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 및 석사 과정 중인 대학생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한,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 정보와 화상 인터뷰 등을 바탕으로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미국, 유럽(러시아 포함), 중국 등 총 7개 지역에서 각 10명의 후보자가 선정되며, 이후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선정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결선은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홍콩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은 1년간 인피니티와 F1 엔지니어링 분야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일생 일대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영국에 위치한 인피니티 유럽 기술 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Renault Sport Formula One™ Team)에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특히,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과의 파트너십 강화로 인피니티의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F1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근무 기간 동안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물론 영국 왕복항공권과 숙소,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차량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며, 정규 직원과 동일한 급여 및 고용 조건이 적용된다.

이창환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한국의 예비 엔지니어들에게 인피니티 최신의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재능있는 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피니티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