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신형 SUV 대상 전국 시승행사 진행… 15일부터 23일까지 딱 9일간
[고카넷=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푸조 브랜드가 15일부터 23일까지 딱 9일 동안 푸조의 대표 SUV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 SUV만의 가치를 알리고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부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19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되며, 푸조는 시승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에게 푸조 웰컴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푸조 신형 3008 SUV는 더욱 고급스러워진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대거 적용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진화를 이뤄낸 모델이다.
특히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 최고의 상품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출시 전 사전 계약에서 현재까지 1000건 이상이 이뤄질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푸조 신형 2008 SUV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리터당 18km에 달하는 탁월한 연비를 갖추고도 2590만원(VAT 포함)부터 시작하는 매력적인 가격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셀링 SUV이다.
최근에는 앞바퀴의 효율적인 작동을 통해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켜 평지,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한 ‘그립컨트롤 시스템’을 비롯해 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알뤼르(Allure) GC와 GT 라인 트림을 출시했으며, 모두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