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X60 2017년형’ 공식 출시 이벤트 실시
[고카넷=남태화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가 진정한 패밀리카로 거듭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2017년형’ 출시를 기념해 의전차 지원,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5월 22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미로슬라브 꿀띠쉐프 초청 피아노 라사이틀’을 공식 후원, 제13회 차이코프스키 콩쿠르에서 우승한 세계적인 파이니스트 미로슬라브 꿀띠쉐프의 공식 의전차로 방한 기간 동안 QX60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인피니티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QX60 출시 포스팅에 투표 및 댓글을 작성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R석 티켓(1인 2매, 5명), 롯데 시네마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8일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세 번째로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까지 인피니티 강남, 서초, 분당 전시장에서 QX60을 시승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R석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편의 및 안전사양과 성능,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패밀리카가 추구하는 모든 가치가 집약된 QX60은 가족 활동에 최적화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QX60 및 문화 이벤트와 함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 QX60 2017년형은 기존 대비 편의사양을 강화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카로 거듭났으며, 기존 모델과 동일한 가격을 책정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