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여름 휴가철 겨냥한 ‘서핑 & 비치 페스티벌’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핑 & 비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100% 당첨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 스크린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한성자동차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휴가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 여름 한정 웰컴 드링크인 무알콜 모히또, 깔라만시,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Special 10 Days 시승 이벤트’ 혜택도 마련돼 있다. 7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시승 후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CLS 구매 고객에게는 스웨덴 명품 Mobicool사의 차량용 냉온장고가 제공된다.

세 번째로 8월 중 여름 휴가철에 맞춰 서핑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서핑 & 비치(Surfing & Beach) 행사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한다.

여행과 레저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SUV차량 전시 및 시승 체험이 가능하며, 가족 단위 내방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BBQ 파티, 리조트 1박 숙박이 준비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최근 오픈한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블로그 어워드/컨텐츠 투표 이벤트’을 실시해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머니클립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무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휴가철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가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유쾌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