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종료… 5주간 10차에 걸쳐 총 100팀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엘리시안 제주와 협력해 개최한 고객 체험 이벤트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종료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총 10차에 걸쳐 진행된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엘리시안 제주 CC 이용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로 2차에 걸친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고객 총 100팀이 참가해 2박 3일간 G4렉스턴 시승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와 온·오프로드 코스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G4 렉스턴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활용성을 경험했다.

특히, 골프백을 4개까지 실을 수 있는 G4 렉스턴의 동급 최대 적재공간은 가을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 이진우씨(42세)는 “제주도의 난이도 있는 오프로드 코스를 거뜬하게 주행하는 G4 렉스턴의 성능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었다”며, “라운딩과 드라이빙의 재미가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이었고,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 번 참가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시승 이벤트를 비롯해 캠핑, 드라이빙 스쿨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국내 자동차 레저문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가고 있으며, 향후에도 쌍용차만의 특색을 갖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