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4 ~ 30일 단 7일 전국 시승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수입차 유일의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도심형 SUV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펀더풀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일부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트로엥 대표 모델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시승을 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와 소정의 상품을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이번 시승행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그랜드 C4 피카소’는 높은 공간 활용성과 고효율 연비, 그리고 독창적인 디자인 등이 돋보이는 수입자동차 대표 패밀리카로서 높은 실용성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국내 평판이 좋은 모델이다.
또한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발랄한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체 보호 기능을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17.5km/ℓ의 압도적인 연비 등의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시트로엥 대표 소형 SUV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