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KLPGA 박결 선수 후원 협약 체결… 김민선 선수 후원 연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은 지난 23일 캐딜락 삼성동 전시장에서 KLPGA의 라이징 스타 박결 선수(22, 삼일제약)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 캐딜락 대표 어반 럭셔리 SUV ‘XT5’를 공식 의전차로 전달했다.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활약중인 김민선 선수(23, 문영그룹)와 2017년에 이어 후원 연장을 확정했다.

박결 선수는 지난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2015년도에 KLPGA에 정식으로 입단해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김민선 선수는 지난해 정규투어 1회 우승을 추가해 통산 4승을 달성하는 등 주목할 만한 경기 내용과 실력을 보여줬으며, 항상 성실하고 겸손한 자세로 많은 골프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시즌 동안 두 선수에게 공식 의전차로 제공된 어반 럭셔리 SUV ‘XT5’는 일반 골프백보다 큰 프로 골퍼들의 골프백을 적재하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314마력의 3.6L V6엔진, 진보된 사륜구동 시스템, 오토스톱&스타트,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8단 트랜스 미션 등을 통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풀스피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안전경고 햅틱시트, 서라운드 비전 카메라, 차선유지기능, 전방 추돌경고, 자동 충돌대비 시스템 등의 최첨단 안전사양 적용으로 선수들이 더욱 편안하게 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민선 선수와 박결 선수의 변함없는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을 높게 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캐딜락이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향후 김민선 선수, 박결 선수와 캐딜락 고객 대상 캐딜락 골프 대회, 원-포인트 레슨 행사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018 시즌에도 캐딜락 후원을 받게 된 김민선 프로.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