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인피니티, ‘신형 Q60’ 사전 계약 돌입… 선착순 20명 특별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가 3월 28일부터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신형 Q60’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신형 Q60은 인피니티의 아이코닉 모델로 한국에서는 최고급 사양인 Q60 Red Sport 400 가솔린 단일 트림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컨셉트카 고안 단계부터 퍼포먼스를 위해 디자인됐으며, 우아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주행성능의 차를 찾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삼았다.

신형 Q60은 인피니티의 디자인 철학인 ‘강렬한 우아함(Powerful Elegance)’을 표현, 관능적이고 매끈한 바디라인과 운동선수의 근육질 몸매를 떠올리게 하는 과감한 실루엣을 담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공기저항을 줄여 퍼포먼스를 위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인피니티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더블아치 그릴과 초승달 모양의 C필러를 적용했고, 사람의 눈을 형상화한 LED헤드라이트로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신형 Q60의 디자인은 출시 후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으며 2017년 세계적 권위의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자동차’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형 Q60은 V6 트윈 터보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405마력의 최고출력과 48.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또한, 인피니티가 전 세계에서 최초 개발한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DAS) 시스템과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DDS)을 결합해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성과 주행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방 충돌 예측 경보 시스템, 전방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 어라운드뷰 모니터 등 운전을 더욱 자신있게 만들어 줄 안전 사양도 두루 갖췄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신형 Q60 사전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대상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계약하는 선착순 20명 한정이다.

첫 번째 혜택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구매일 기준 1년 내 차량 사고 시 동일 모델로 교환해준다(보험자 과실 50% 미만일 경우 해당).

두 번째는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 다. 스크래치·덴트·문콕 연 3회 수리(1회 1곳),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시 신차 구입 비용에서 감가된 비용 지원 및 추가 등록 부대 비용 100만원 보상을 받을 수 있다(자차보험 가입고객 한정).

또한 신차 출고 후 2년 내 사용 가능한 ‘브릿지스톤 포텐자 S001 20인치 고성능타이어’ 두 본 무료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강승원 대표는 “뉴 Q60은 일상에서는 편안한 주행감을 제공하고, 스포츠 드라이브 모드에서는 강력한 질주성능을 발휘하는 반전 매력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 라며, “우아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인피니티’ 다운 존재감을 더욱 강화할 모델”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 신형 Q60은 오는 4월 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상세정보와 가격은 출시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