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8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가 4월 한 달간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동차 무상 점검 및 A/S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전국 인피니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등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 가지 기본 점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차 내부로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에어컨 필터 교체 작업과 에바 크리닝 항목에 대해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 봄 유난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만큼 해당 서비스 항목은 인피니티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주기별로 반드시 교체해야 하는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각종 기어 오일 종류에 대해서도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피니티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이외에 대표 모델 세일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인피니티Q50(센서리 트림)과 플래그십 세단 Q70(스타일 트림)을 4990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스마트 패키지’ 상품이 유용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Q50 센서리 트림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을 최대 ‘10년 또는 20만km’로 연장해주고 내비게이션을 추가해주는 스마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Q70 스타일 트림 구입 고객에게도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야외 활동 및 차량 운행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 철을 맞아 인피니티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하실 수 있도록 반드시 필요한 기본 점검 항목에 대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강남지역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서초 전시장을 이전한다.
이전한 전시장은 서초역 사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 쉽고, 새로운 CI를 적용해 인피니티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 = 인피니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