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컴팩트 패키지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컴팩트 패키지(CP)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CPP)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0일까지 한성자동차 성산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컴팩트 패키지(CP)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CPP) 쿠폰북 구매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 성산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쿠폰북인 CP/CPP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쿠폰북 구매 금액의 25%에 상응하는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컴팩트 패키지’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차량을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이다.

특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의 유효기간(3년 또는 10만km 중 선도래)이 만료된 후에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300여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본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 최초로 성산과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성산 서비스센터는 올해로 오픈 25주년을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2호점으로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만큼 2010년 세계 기술경진대회, 2011년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등으로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안성 서비스센터 역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사고수리 서비스센터로 지난 해 12월 새롭게 확장되어 차량 정비, 판금도장 및 사고수리가 가능하다.

특히 안성 IC 인근에 위치해 안성, 평택, 오산, 화성 및 천안 지역에 거주하는 한성자동차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을 경제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좋은 조건에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전시장 뿐 아니라 서비스의 현장에서도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성산과 안성 서비스센터의 프로모션이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