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컴팩트 패키지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컴팩트 패키지(CP)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CPP)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0일까지 한성자동차 성산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컴팩트 패키지(CP)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CPP) 쿠폰북 구매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 성산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쿠폰북인 CP/CPP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쿠폰북 구매 금액의 25%에 상응하는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컴팩트 패키지’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차량을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이다.
특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의 유효기간(3년 또는 10만km 중 선도래)이 만료된 후에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300여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본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 최초로 성산과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성산 서비스센터는 올해로 오픈 25주년을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2호점으로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만큼 2010년 세계 기술경진대회, 2011년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등으로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안성 서비스센터 역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사고수리 서비스센터로 지난 해 12월 새롭게 확장되어 차량 정비, 판금도장 및 사고수리가 가능하다.
특히 안성 IC 인근에 위치해 안성, 평택, 오산, 화성 및 천안 지역에 거주하는 한성자동차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을 경제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좋은 조건에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전시장 뿐 아니라 서비스의 현장에서도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성산과 안성 서비스센터의 프로모션이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