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50명 선정 5박 6일간 시승 기회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전하게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과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신청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시승 신청은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설날 연휴를 안전한 쉐보레 차와 함께 보내는 것은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설 연휴 동안 쉐보레 말리부와 이쿼녹스는 물론, 국내 최초의 장거리주행전기차 볼트EV, 슈퍼 SUV 트래버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시승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검증된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에서 28일까지 6일 동안 볼트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중 신청 시 선택한 차종을 시승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쉐보레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 밖에 SNS 경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실속형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시승 및 경품 당첨자는 1월 14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고객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1월 이후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 시승 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해 오고 있다.
쉐보레는 11월에 이어 이 달에도 전국 54개 쉐보레 전시장에서 볼트 EV, 이쿼녹스, 더 뉴 카마로 SS의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를 직접 시승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시승 상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