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 ‘오토 케어 리스’ 출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8일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에 자동차 서비스 및 유지관리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하게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초기 부담금이 없고, 보험경력이 유지되는 기존 운용리스의 장점에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유지관리 서비스 패키지, 매 6개월마다 자동차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위한 픽업 & 딜리버리, 각종 취득비용 및 세금 납부대행,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사 선택가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본 프로그램은 LS, ES, RX, NX, UX, CT 모델 중 2대 이상의 자동차 구매 시, 3년 동안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렉서스코리아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6월 출고고객에 한해 첫 달 이용료 면제 혜택과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서울, 경기, 수도권지역 딜러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올 연말에는 전국 렉서스 딜러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법인전용 프로그램으로,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는 고품격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해 놀라운 감동을 제공할 것”이라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파트너로 가까운 시일 내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