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출고 고객 대상 골프대회 ‘한성모터스 챌린지’ 개최… 상위 10명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결선 진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 앤 골프’ 예선전인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한성모터스가 주관하는 ‘한성모터스 챌린지’는 오는 6월 29일 부산 일광면 기장군 소재 베이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진행되며,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KLPGA 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참가자를 위한 만찬, 시상식,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 고객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 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23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브 앤 골프(GIVE `N GOLF’)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되며,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GIVE ‘N DREAM)’ 장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혜택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디:프로젝트 차량 방향제,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