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예선전 한성클래식 종료… 고객 380여명 참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주최한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예선전 ‘한성클래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성클래식’에는 한성자동차 고객 380여명이 참가해 지난 5월 25일, 6월 8일, 6월 15일 총 3회에 걸쳐 가평과 안양 베네스트에서 경쟁을 펼쳤다.

특히, 2차 예선전이 진행된 안양 베네스트는 2019년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 심사위원회’에서 한국 1위의 골프 코스로 선정된 바 있는 국내 명문의 골프클럽으로 대회에 참여한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한성클래식’은 그룹 부문별로 트로피와 함께 시상식을 진행했다.

특히,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마제스티 골프 코리아’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황진단 천(天)’,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남산과 한강을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CJ CGV의 특별한 복합 문화공간 ‘씨네드쉐프’ 스폰서쉽을 통해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홀인원 기록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A-클래스 세단과 마제스티 아이언 세트, 덕시아나 침대가 시상품으로 마련됐으며, 장타 티샷, 홀 근접 샷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골프 드라이버 및 퍼터가 제공됐다.

이외에도 수상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27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한성클래식이 고객들의 최대 관심사인 골프 부문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는 기부와 스포츠를 결합한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기브앤 골프’를 주제로 개최해 특별함을 더한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되고,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