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 2곳 포드·링컨 신규 전시장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 (대표 박용환)가 경기도 동탄과 세종특별시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 오는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규 오픈하는 포드·링컨 동탄 전시장은 떠오르는 산업 클러스터인 ‘동탄테크노벨리’ 내 위치해 화성, 용인, 오산을 비롯한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해진다.

또한, 연면적 273㎡의 규모를 갖춰,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포드·링컨 세종 전시장은 세종특별자치시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서 세종시 지역 고객들뿐만 아니라 남청주, 공주 등 인근 충청지역 잠재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또한, 연면적 219㎡의 규모로 차량 전시 및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 및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잇다.

더파크모터스는 동탄과 세종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18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용 의자,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용환 대표는 “이번 동탄·세종 전시장의 오픈을 통해 서울과 경기, 강원지역 뿐만 아니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더파크모터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파크모터스는 현재 마포, 미아 등 서울 2개와 의정부, 구리, 동탄, 용인 등 경기 지역내 4개, 원주, 강릉, 춘천 등 강원 지역 내 3개, 세종시 등 총 10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파크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