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 구매시 임영웅 화보집 포함된 시그니처 컬렉션 선착순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에 보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G4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비공개 컷이 담긴 화보집과 품격·실용성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시그니처 컬렉션을 증정한다.
특별제작 화보 ‘Im Hero 시그니처 화보집’이 포함된 시그니처 컬렉션은 ‘G4 렉스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일 증정이 시작되며,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14일 마감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화보집과 함께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Stanley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키홀더 2개, 임영웅 자필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 실차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은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 아이템이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하드케이스에 담겨 전달된다.
차세대 트로트 스타들의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2020년 상반기 가장 빛나는 스타 중 한 명으로 떠오른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G4 렉스턴은 임영웅의 모델 활동이 시작되는 화이트 에디션 출시(지난 4월)를 전후로 한 3개월 기준 평균판매량이 51.4% 증가하는 등 플래그십 모델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해 코로나19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