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추석맞이 6박 7일 시승 이벤트’ 실시… 그랜저 등 11개 차종 250대 무상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맞이 6박 7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이 보다 즐겁고 편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무상으로 귀성차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대차는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아반떼, 쏘나타, 쏘나타 HEV, 그랜저, 그랜저 HEV, 베뉴, 코나, 코나 HEV, 코나 EV,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 11개 차종 250대의 자동차를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종·지역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9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대차와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며 현대차의 우수한 상품성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