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러글라이딩 한국 리그 선수 후원 및 렉스턴 스포츠 매력 담은 티저 영상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2020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 출선 선수 후원과 함께 시원한 활공 영상과 렉스턴 스포츠의 매력을 담은 유튜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익사이팅 & 컬러풀 라이프(Exciting & Colorful Life)’를 제공하는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Ssangyong Adven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최근 세계적 인기 아이돌 멤버가 체험하고 인기드라마의 주요 소재로 활용되면서 친숙해진 패러글라이딩은 국내에서 연간 12만 명이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다.
오픈형 데크를 통해 유저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하는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하는 이번 후원이 모험과 도전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의 매력과 쌍용자동차 후원 선수의 짜릿한 패러글라이딩 활공 및 매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정밀착륙 장면을 담아냈다.
지난 주말 충북 단양에서 진행된 ‘2020 패러글라이딩 한국리그’는 정밀착륙과 크로스컨트리 두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대회의 성적에 따라 향후 국제항공연맹(FAI)이 주최하는 세계선수권대회 출전권 획득에 필요한 포인트로 반영되는 만큼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다.
이 날 경기에서 후원 선수들 중 오석철 선수(2017~2019년 국가대표 선발 리그전 종합 1위)가 크로스컨트리 부문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쌍용차는 오석철 선수 외에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이다겸 선수(여), 2019년 한국 챔피언전(정밀착륙 부문) 1위 이태수 선수, 2017 월드컵(이탈리아) 종합 7위 안용태 선수 등 4명의 선수와 후원 협약을 체결, 글라이더 지원을 비롯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실시한다.
한편, 쌍용차는 자연 속 힐링 공간 오토캠핑빌리지(충북 제천 소재) 운영, 고객 초청 시승행사 ‘어드벤처 챌린지’를 비롯해 쌍용 어드벤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익사이팅 & 컬러플 라이프’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